추콩코리아, 모바일RPG '천사의전쟁' 출시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천사의 전쟁'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국내 오픈 마켓에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천사의 전쟁은 영웅 강화 및 천사 육성 시스템, 차별화된 PK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와 대열 식 턴제 시스템을 탑재하여 각 영웅(천사)별 공격 범위에 따른 전략적인 전투 운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콩코리아는 천사의 전쟁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지레벨 30과 50을 달성하면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넬백과 300골드, 문화상품권 100장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천사의 전쟁을 다운 받고 각 마켓에 게임 리뷰글을 작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0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추콩코리아 하오즈천 대표는 "성공적인 서비스로 한국 시장에 강렬한 인상을 보인 미검 온라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천사의 전쟁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리며, 앞으로 풍부한 콘텐츠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사의 전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ngelbattle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천사의전쟁 이미지
천사의전쟁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