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블레스', 알리미로 테스트 일정 알려드려요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에서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블레스'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알리미 서비스 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는 앞으로 진행되는 블레스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의 일정 및 정보를 SMS를 통해 전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서비스를 신청한 이용자 중 매주 100명 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공개 시범 테스트 알리미 서비스와 함께 각 종족별 복장과 방어구를 살펴볼 수 있는 웹 콘텐츠도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방어구는 종족,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입을 수 있는 공통 방어구다.

공통 방어구는 등급에 따라 천, 가죽, 금속 등 다양한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캐릭터의 크기나 외형적 특징, 성별에 관계없이 각각 맞춤형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같은 복장으로도 각기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각각의 개성을 한껏 살린 종족 고유의 방어구도 공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mang.Bles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블레스 이미지
블레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