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마영전, 동양 미소녀 신규 캐릭터 '린' 티저 영상 공개

조광민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 중 하나로 선보일 신규 캐릭터 '린'(Lynn)의 티저 영상을 금일(23일) 공개했다.

'린'은 지난 6월 '허크'를 추가한 이후 반년 만에 선보이는 마영전의 여덟 번째 캐릭터로, 자신의 키를 훌쩍 넘는 큰 창을 주무기로 화려한 무예 액션을 구사하는 동양적인 외모의 귀여운 여성 캐릭터다.

또한 강력한 적이라도 취약지점을 집중 타격해 큰 피해를 주는 공격이 특징으로, 재빠른 몸놀림으로 폭풍 같은 화력을 퍼붓고 순식간에 뒤로 빠지는 전투 스타일을 자랑한다.

금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게임에 실제 적용될 ‘린’의 전체적인 외관을 포함해, 거대한 창을 휘두르는 화려한 액션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린'의 티저 영상 공개를 기념해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마영전 페이스북에 게시된 티저 영상을 개인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에 공유하고 소감을 댓글로 남긴 게이머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지급한다.

마영전의 개발을 총괄하는 임덕빈 디렉터는 "'린'만의 다양한 전투 스킬들을 활용해 화려한 창술을 펼치면 가슴 속까지 시원해질 것"이라며 "마영전에서 처음 선보이는 동양적인 캐릭터인 만큼 차별화된 재미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홈페이지(hero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영전 린 캐릭터 모습

: 넥슨 마영전 마비노기영웅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