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즐기면 윈드러너 루비가 내 손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 중인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이하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인기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이하 '윈드러너')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 신규 가입하고 1번 이상 게임을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윈드러너 for Kakao'의 아이템 구매 수단인 루비 10개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2일 오후 5시부터 오는 5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지급된 루비는 '윈드러너' 우편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는 현재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것은 물론, 페이스북 '좋아요' 15만 클릭을 넘어서며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신년을 맞아 신규 미니게임을 새롭게 선보이고, 게이머들과 직접 만나는 전국 투어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의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윈드러너'는 12일 만에 1,000만 다운로드 돌파, 43일 연속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수성 등 기존 모바일게임의 모든 기록을 갈아치웠고 올 해 게임대상 우수상 및 카카오 게임 대상에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까지 약 1740만 다운로드를 기록 중인 대표적인 국민 달리기 게임이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양사의 대표 타이틀이 함께 마련한 이번 크로스 프로모션을 통해,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앱 1위,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를 모두 석권한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로 국민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윈드러너' 간의 다양한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 및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