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for Kakao, 새로운 S급 캐릭터 '각성 클로이' 등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러닝 액션 게임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이하 '윈드러너')가 신규 S급 캐릭터 ‘각성 클로이’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윈드러너'는 손가락 하나로 신나는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12일 만에 1000만 다운로드 돌파, 43일 연속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달성은 물론 2013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및 카카오 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바 있는 대표적인 러닝 게임이다.

새롭게 합류한 S급 캐릭터 '각성 클로이'는 원조 캐릭터 '클로이'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초반 대쉬 400m, 거리점수 5배, 별 점수 8배 획득 등의 효과를 기본기로 갖추고 있다.

또한, 기존에 분리되어 있었던 클래식과 챔피언십 맵을 하나로 통합한 새로운 맵을 선보이며 캐릭터 추가와 동시에 게임결과 화면 변경 등 게임 내 곳곳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일부 개선함으로써,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휴면 이용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최대 50개 루비 증정, 휴면 이용자 복귀 시 100루비, 20000골드, 30신발을 제공하는 '휴면 이용자 복귀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인원에 따라 소환서, 강화석, 루비, 슈퍼레전드 소환수 1종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윈드러너'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윈드러너 신규 캐릭터 각성 클로이
등장
윈드러너 신규 캐릭터 각성 클로이 등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