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영웅 온라인' 서비스 9주년 맞아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신규 맵 '종남산'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영웅 온라인'은 지난 2005년 1월 25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해 9년 간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탄탄한 시나리오와 남성적이고 화려한 무공, 일대 다 전투, 손쉬운 조작법 등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엠게임의 대표 장수게임으로 자리잡은 정통 무협게임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종남산'은 201레벨 이상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대도시 마을인 '서안'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산으로 둘러 쌓인 분지 형태의 사냥터로 수려한 경치 속에서 다양한 전략 기반의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강력한 신규 보스 몬스터 ‘폭'주한 혈뇌마검' 등 다양한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으며, 고레벨 캐릭터 전용 아이템인 현경 액세서리 4종을 만들 수 있는 재료 및 현경 방어구 4종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월 내 새로운 현경 방어구인 '수라의 적룡 세트', '나찰의 적룡 세트' 등 고급 아이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엠게임은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금일 23일부터 오는 2월 20일까지 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게임 내 사냥터에서 구미랑의 꼬리 9개를 모으면 조각난 봉인서, 흑진주, 백진주 등 총 18가지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 2시간 동안 모든 게이머에게 힘, 민, 지 스탯 별 버프 효과를 지급하며, 서비스 9주년 당일인 25일에는 24시간 동안 99% 경험치 상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게이머 및 휴면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생성 캐릭터에게 49레벨부터 각 레벨 구간 별로 보다 원활한 사냥과 레벨업을 지원하는 아이템을 선물하며, 101레벨 달성 시 선착순으로 엠게임 캐시를 지급한다. 아울러 지난 2011년부터 2013년 사이에 생성된 캐릭터 중 최근 9개월 동안 접속 기록이 없는 게이머가 이벤트 기간 동안 컴백하면 확장행낭, 대환단, 해적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문파 별로 '영웅 온라인'의 9주년을 기념하는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3개의 문파를 '영웅 온라인' 후드티를 선물하며, 해당 스크린샷은 게임 내 로딩 이미지 화면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 온라인' 유기명 개발실장은 "9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영웅 온라인'에 아낌 없는 사랑과 격려를 보내주고 계신 모든 게이머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9주년을 맞아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라며 "향후 다양한 인던을 경험할 수 있는 고레벨 필드인 오태산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영웅온라인 대표 이미지
영웅온라인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