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2, 마영전 모드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28일 밸브 코퍼레이션(이하 밸브 / 대표 게이브 뉴웰)과 제휴를 맺고 개발한 FPS 온라인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2(이하 카스 온라인2)'에 자사의 액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과 크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전했다.

이번에 추가된 '마비노기 영웅전 모드'는 '마영전'에 등장하는 캐릭터, 맵 등 일부 요소가 카스 온라인 2의 게임성과 결합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로, '마영전'의 인기 캐릭터 4종(이비, 린, 카이, 허크)을 선택해 게임을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게이머는 최대 8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PvE' 지역에서 지도상에 등장하는 몬스터로부터 '성역'을 방어해야 한다. 더불어 캐릭터는 입장 시 무작위로 선택되고, '마영전' 캐릭터의 경우 주무기인 '총' 이외에 특정 스킬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2월 10일까지 '카스 온라인 2'의 '마비노기 영웅전 모드'에서 특정횟수 이상 승리하거나,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 '놀 치프틴 해머', '놀 치프틴 헬름' 등 '마영전' 장신구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마영전' 게이머 중 '카스 온라인 2'를 즐기고 특정조건을 만족시킨 게이머에게는 '포장된 큐미의 회복포션(30개)', '포장된 생도 배지(30일)' 등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설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빅시티'를 즐기는 게이머에게 미션 완료 시마다 '복주머니'를, 추첨을 통해 '멕시카나 치킨 기프티쇼(10명)', '세븐일레븐 피자호빵 기프티쇼(100명)' 등이 각각 선물된다. 또한, 접속 게이머 전원에게 '복주머니 수류탄', '전통모자', '방패연'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설날 세트 패키지'가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넥슨의 예정규 실장은 “두 게임의 개발엔진이 동일해 일부 요소를 호환해보자는 아이디어를 발전시켰다”며, “카스 온라인 2에 프리미엄 액션이 더해져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2의 홈페이지(csonline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스 온라인2
카스 온라인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