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드래곤, 팬텀 토벌하면 SR과 R 카드 준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TCG) '길티드래곤'에 금일(28일)부터 설날 기념 이벤트로 SR/R 카드를 제공하고, 한정 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길티드래곤'은 3D 기반의 화려한 액션과 커스터마이징 등 차별화 요소들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모바일 TCG다. 특히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순끼 작가가 제작한 SR 카드 '혼돈의 앨리사'가 게임 내 삽입 되는 등 다양한 이슈몰이로 출시 2개월 동안 누적다운로드 100만을 향해 순항 중이다.

28일부터 시작되는 설날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임의 핵심 아이템인 SR와 R 등급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먼저 게임 내 팬텀을 토벌하면 순끼작가가 그린 SR 카드 보상 등 SR 카드 1종과 R 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첫 소환에 대한 할인이 적용되고 소환 횟수에 따른 게임 아이템이 지원된다. 이밖에 친구초대 이벤트에 참여하여 SR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설날을 기념한 특별한 한정 카드도 새롭게 등장한다.

이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티드래곤' 홈페이지(http://funig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닷핵의 최신작 길티드래곤
닷핵의 최신작 길티드래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