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 발렌타인데이 기념 업데이트 & 이벤트 실시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아이러브커피'에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는 생두 선물하기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안에서 게이머들이 서로 소통하고 발렌타인데이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이벤트 생두 선물하기', '이벤트 원두 및 사이드 메뉴 추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퀘스트 추가', '러블리 테마 레벨 제한 해제' 등 총 4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더불어 '러브러브 아라비카 버본' 선물하기가 추가되며, 게이머는 하루에 한번 '아이러브커피' 친구들에게 '러브러브 아라비카 버본'을 선물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파티게임즈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벤트 원두 '러브러브 아라비카'와 사이드메뉴인 '러브러브 쇼콜라'를 업데이트 한다. '러브러브 아라비카'와 '러브러브 쇼콜라'는 기존 원두와 사이드 메뉴처럼 게이머들이 직접 로스팅하고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 퀘스트도 진행돼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레어 아이템 '러블리 로즈아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러블리 테마의 레벨 제한이 해제되는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 커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아이러브 커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