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스카이, 발렌타인 데이 및 정월대보름 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룰더스카이'에 발렌타인데이와 정월 대보름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밝혔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7단계 미션으로 구성된 '발렌타인 퀘스트'를 완료한 게이머에게 '알러뷰 곰인형'과 '초코퐁듀 가게'가 선물되는 '슈슈의 고백을 도와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매일 밤 9시에서 11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은열쇠' 1개와 '빙고권' 2개를 증정하는 '대보름 달맞이 핫타임' 이벤트가 오는 17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화려한 외관을 자랑하는 '서커스 시어터' 건물을 새롭게 추가하고, '황금열쇠'를 최대 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열쇠상자'를 일주일간 한정 판매한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의 김청용 본부장은 "올해는 발렌타인데이와 정월대보름이 같은 날에 겹쳐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푸짐한 혜택이 가득한 '룰더스카이'에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룰더스카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룰더스카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