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 특별 칭호 증정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슈팅 온라인게임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에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칭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에 거울전쟁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특별 한정 칭호가 증정된다.

게이머는 상대에게 능수능란한 언변을 선보여 한껏 매력을 발산한다는 의미의 '언변의 달인'이라는 칭호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칭호를 착용할 경우 수리비가 50% 감면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칭호는 오는 27일까지 유지되며, 이후에는 사용할 수 없다.

또한, 거울전쟁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한 10명에게 '페레로로쉐 초콜릿 기프티콘'이 증정되는 발렌타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엘엔케이는 2월 주말 내내 피로도 50% 감소 이벤트외 '윷놀이의 제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mirror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울전쟁 발렌타인 이벤트
거울전쟁 발렌타인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