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지나도 아쉬워 말라” 발렌타인 세일과 이벤트도 ‘가득’

신승원 sw@gamedonga.co.kr

최근 나흘간의 설 연휴가 끝나면서 많은 이용자가 아쉬운 마음을 표하고 있다. 황금 같은 휴일이 사라진 건 물론, 기간이 길지 않았던 설 전용 할인 행사나 이벤트들이 줄줄이 종료되기 시작한 것도 슬픔을 더한 탓이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각종 게임 할인 행사와 이벤트들이 남아 있다. 특히 올해는 스마일게이트, 네오위즈, 그라비티 등 게임업계가 달콤한 발렌타인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이걸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보는 것은 어떨까?

스토브 인디
스토브 인디

먼저 ‘스토브 인디’는 15일까지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 ‘쏘 스윗 발렌타인 위크’를 진행한다. 대표적인 할인 작품으로는 ‘루시-그녀가 바라던 것-(60%)’, ‘러브 딜리버리(20%)’, ‘별에게 소원을(20%)’ 등이 있고, 같은 기간 동안 세일 게임에 14%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쏘 스윗 쿠폰’도 제공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회사는 비주얼 노벨 게임 ‘러브인로그인’의 캐릭터 ‘박다혜’를 테마로 한 발렌타인 이벤트 ‘쏘 스윗 다혜’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14일 10시 전까지 ‘러브인 로그인 ASMR+OSD DLC 일반 버전’, ‘러브인 로그인 ASMR+OSD DLC 시크릿 플러스’를 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틀넷
배틀넷

이에 질세라 ‘배틀넷’도 각종 게임 및 아이템 발렌타인 할인 행사에 들어갔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65% 할인된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주목을 받는 할인 품목으로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50%)’, ‘디아블로 4(40%)’, ‘스타크래프트 II: 캠페인 컬렉션 통합본(33%)’ 등이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특별 서브 스토리 ‘미라클 메이드 킹덤’을 오픈한다.

해당 스토리는 게임 세계관 속에서 ‘스윗츠 앤 뮤직’ 축제 공연을 위해 밴드를 결성한 4명의 멤버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고, 신규 캐릭터 ‘라이아’를 포함한 ‘메이드 클로에’, ‘타마린느’, ‘뮤즈 리마’가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하고 88레벨의 전설 무기와 프로필 카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발렌타인 데이 서브 스토리를 오프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는 ‘미라클 메이드 킹덤 오프라인 카페’도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홍대에 오픈한다. 카페는 1층 팝업 카페 존과 2층 메이드 카페 존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다양한 캐릭터들로 변신한 코스프레 모델과 MD샵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
네오위즈

네오위즈의 경우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에서 발렌타인데이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보석’과 ‘가구 코인’, ‘별마카롱’ 등 인게임 아이템과 함께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활용해 ‘분홍 꽃 스탠드’, ‘사랑이 가득한 선물’ 등 발렌타인 콘셉트의 한정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밸런타인데이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코스튬과 장비, 시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패키지 4종도 추가된다.

그라비티
그라비티

그라비티도 빠질 수 없다. 그라비티는 2월 14일부터 3월 6일까지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에서 발렌타인 기념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얻은 밀크 초콜릿 아이템을 모아 카드 합성용 영웅 카드, 제련 재료 등 필요한 재화로 바꿔가면 된다.

또, 같은 기간 게임 출석 시 코스튬 교환 티켓 1,000장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이용자 당 최대 12번 12,000장까지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회사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M: ETERNAL LOVE’, ‘RAGNAROK 20 HEROES’, ‘라그나로크 제로’ 등 4개의 라그나로크 IP 게임에도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해긴도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홈런 클래시’에 발렌타인 맞이 빙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내 빙고판을 완성한 정도에 따라 ‘줄리아’, ‘빅토리아’, ‘메리골드’ 등 인기 미녀 타자 캐릭터와 더불어 ‘올스타 카드’, ‘20 보석’ 같은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게임업계 할인과 이벤트 소식을 접한 이용자들은 “그래도 (발렌타인을 비롯한) 이벤트가 빵빵한 주간이라 연휴가 끝난 고통을 좀 이길 수 있는 것 같다.”, “난 초콜릿보다 게임 이벤트가 좋더라. 절대 주는 사람 없어서 그런 거 아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