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RPG의 다크호스 '히얼위고',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신작 액션 RPG '히얼위고(Hero We go)'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뽑기권 2장'이 100%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히얼위고'는 신개념 소셜 RPG로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는 100여 종의 영웅을 수집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친구들과 즐기는 PvP, 무한도전 등 경쟁 등 소셜 요소가 가미됐다. 게이머는 전투를 통해 수집한 영웅을 조합하거나 봉인, 합성을 통해 성장시켜 나갈 수 있으며, 약 230여 종에 달하는 각기 다른 개성의 아이템을 수집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게임의 전투 방식은 액션성이 강조된 '액티브 타임 배틀'로 구성됐으며, 영웅의 턴 속도에 따라 아이콘이 중앙으로 이동하면서 턴이 활성화 되는 방식으로 빠르고 긴박한 전투 쾌감을 전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모드는 기본적인 사냥을 할 수 있는 던전 탐험과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거대 보스전, 그리고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는 PvP, 무한도전 등이 제공된다.

소셜 요소가 강화된 PvP모드를 통해서는 다른 게이머와 경쟁을 통해 명예 포인트를 획득하고 주간단위로 이를 경쟁해 나가며 보상까지 받을 수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무한도전 모드는 쏟아져 나오는 몬스터와 게이머를 제압하며 좀 더 먼 거리까지 도달하는 것이 목적으로 무작위로 추첨된 20명과 주간랭킹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외에도 '히얼위고'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친숙한 디자인, 손쉬운 조작법과 전투방식 등으로 무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 중 하나다.

바이코어 박지수 대표는 "'히얼위고'는 아이템 파밍과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켜 나가는 RPG 본연의 재미를 구현하는데 주력했다"며 "성숙해진 국내 RPG 게이머들의 눈높이에 부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얼위고' 사전예약 페이지(http://other.bicore.co.kr/Event/Hwgo/20140207/Event.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얼위고 사전 예약 이벤트 이미지
히얼위고 사전 예약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