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밸런타인데이 맞아 초콜릿만큼 달콤한 선물 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대표 모바일 게임 7종에 다양한 혜택이 함께 하는 밸런타인데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국민 RPG '몬스터 길들이기'는 14일부터 20일까지 게임 내에서 친구들과 초콜릿을 주고 받은 횟수에 따라 강화 몬스터 뽑기권, 골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며, 캐주얼 보드 게임 '모두의마블'은 오는 17일까지 다이아를 선물하는 이용자들에게 동일한 수의 다이아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야구 게임 '마구마구2014'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레벨업무료권', '레벨100% 보존권' 등 레벨업을 위한 각종 아이템이 들어 있는 '마구초콜릿'을 선물로 준다.

이와 함께 감성 연주 게임 '행복한 피아니스트'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하루 2회씩 미리듣기 힌트를 통해 숨겨진 '러브송'을 찾아 연주를 마치면 자유이용권, 실버 등의 제공하는 '러브송을 찾아라 이벤트' 엽서 아이콘을 눌러 친구에게 '응답하라 메시지'를 보내면 기존 보상의 2배를 주는 '러브레터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비행슈팅 게임 '건버드:오락실제왕의 귀환'은 14일까지 마리온 캐릭터와 아인 파트너 캐릭터로 1-3 스테이지를 완료할 경우 5000골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초콜릿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미녀 GM(운영자) 로사를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주얼 미니 게임 '다함께 퐁퐁퐁'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방울 10개씩 증정하고 선물 뽑기 연속 할인, 경험치와 코인을 2배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오는 17일까지 연이어 진행되며, 실시간 총 싸움 게임 '다함께 배틀샷'은 게릴라성 이벤트를 통해 오는 16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코인, 젬, 초코파이, 행운뽑기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넷마블의 한 관계자는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 마블' 등 넷마블 대표 모바일 게임들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기며 보다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만드시길 바란다"며 "온 국민에게 기쁨을 전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이미지
넷마블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