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이벤트? 맘대로 골라!' 넥슨 게임 14종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먼저, 마비노기에서는 13일부터 26일까지 게임 내 NPC '교역 상인 임프'에게 '카카오 초콜릿 케이크'를 가져다 주는 미션을 완료하고, 홈페이지의 '스윗 초코 응모하기'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총 50명에게 수제 초콜릿이 선물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동일한 퀘스트 수행 시 획득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던전 통행증'으로 던전 미션을 완료하면 '양 로브', '호랑이 로브' 등 총 35개 아이템 중 하나가 게이머들에게 지급되며, 13일부터 23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한정 의상인 '초코 와플 정장 쇼핑백(남성용)'과 '초코 와플 드레스 쇼핑백(여성용)'이 판매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오는 13일부터 3월 6일까지 '납치된 레이디' 이벤트가 진행된다. 콜헨 마을 특정 NPC에게 미션을 받아 '사랑에 빠진 코볼트'로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분홍색으로 치장한 '납치된 레이디'를 구출한 모든 게이머에게 '대미지가 증가하는 초콜릿'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진한 맛의 진짜 초콜릿(페레로 로쉐)'이 증정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게임 내 친구와 커플을 맺고 일정 미션 수행 시 '전용 훈장', '커플 뿅망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하트 커플링'과 '레드 오렌지기가폰' 세트 아이템이 20% 할인 판매된다.

사이퍼즈에서는 오는 14일부터 3월 5일까지 '달콤살벌 초콜릿 서바이벌 2014'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BP(버닝 포인트)로 원하는 사이퍼가 속한 팀에 '초콜릿'을 선물할 수 있으며, '초콜릿'을 사이퍼에게 선물할 때마다 'DP 베이직 부스터'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특정 팀에게 '초콜릿'을 30회 이상 선물할 경우에는 각각 특별 보상도 추가 제공된다.

'엘소드'에서는 커플과 솔로를 각각 지지하는 NPC '루시'와 '호레이쇼'에게 투표를 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이달 27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에서 '사랑을 고백하세요' 퀘스트를 완료하는 여성 캐릭터에게 한정 액세서리 '사랑의 초콜릿'이, 솔로들을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분 이상 접속하는 게이머에게는 물리/마법 공격력 상승 아이템 '폭발하는 울분의 수정구' 한정 아이템이 각각 제공된다.

샤이야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사랑 따윈 필요 없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밸런타인 선물상자', '사랑의 폭죽 묶음', '밸런타인 바니 코스튬' 등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조성하는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울러 솔로들을 위로하는 차원에서 '필요없어'가 들어간 이름의 캐릭터를 만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가 증정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오는 27일까지 게임 최초 접속 시 '왼쪽 하트 스프레이'를, 특정시간 이상 플레이 시 '오른쪽 하트 스프레이'가 각각 지급되며,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사랑의 하트 스프레이'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에버플래닛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초콜릿 재료를 모아 NPC에게 가져다 준 게이머에게 '혼자먹는 초콜릿', '함께먹는 초콜릿'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특별 아이템이 제공된다. 더불어 초콜릿 재료를 214개 모으면 '마일드 초콜릿 모자', '화이트 초콜릿 모자' 등 특별한 모자 아이템이 지급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오는 19일까지 게임 내에서 '초콜릿 상자'를 선물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커플' 또는 '솔로' 징표를 지급하고, 동일한 징표를 보유한 5명 이상의 게이머가 모여 부대를 형성하면 '마법스킬'과 '블랙 및 핑크유니콘'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 다른 징표를 지닌 캐릭터를 4방향에서 둘러싸면 상대방의 버프를 가져올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될 계획이다.

프로야구2K에서는 게임 내 '미안한 연애 시뮬레이션' 퀘스트를 완료하는 게이머 20명을 추첨해 실제 초콜릿 선물을 발송하는 이벤트가 오는 16일까지 실시된다. 또 이벤트 기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최대 500만 KP(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상자를 무작위로 지급하고, '멀티 친선경기(액션)'를 가장 많이 플레이 하는 게이머 10명에게는 100만 KP가 제공된다.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 삼국 for Kakao'에서는 '스페셜 전장'이 개설되고, 경험치 및 군자금 획득카드인 '초콜릿카드'와 '하트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17일까지 실시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옥새재료' 아이템 획득률이 높아지고 '옥새' 합성 완료 시 300개의 용옥(게임머니)이 지급된다.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리듬엔조이'에서는 오는 16일까지 게임 내에서 이성 게이머와 플레이 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판'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상자'가 한정 판매된다.

아울러 오는 11일 출시된 모바일게임 '캔디코스터 for Kakao'에서는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게이머 500명을 추첨해 '폴라로이드 카메라', '바디 제품', '커피 쿠폰'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야구 모바일게임 '프로야구 for Kakao'와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서도 오는 14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치어리더 카드'가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영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이미지
마영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