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 요정 신수지가 함께하는 '어니스트-천공의 원정대' 사전 등록 시작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인 '어니스트-천공의 원정대'(이하 어니스트)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3월 중 티스토어를 시작으로 안드로이드 마켓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어니스트는 스마트폰용 3D MO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실시간 대규모 전투, 다양한 던전 뿐만 아니라 전투에 전략 요소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008년 베이징올림픽 당시 16년 만에 자력으로 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하여 ‘원조 리듬체조 요정’으로 불리는 신수지(소속:세마스포츠마케팅)가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하며, 여러 가지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금일부터 티스토어 런칭 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티스토어와 레쿠코리아 사전 등록페이지(http://bit.ly/1c4aNx1 )를 방문하여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기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레쿠코리아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정식 출시 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사전등록 코드로 발송하고, 등록자 중 1명은 추첨을 통해 최신형 플레이스테이션4, 5명에게는 10만원 문화상품권, 50명에게는 1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어니스트는 정통 판타지풍 RPG에 전략적인 요소를 결합시킨 혁신적인 스마트폰 게임으로, 온라인게임 수준의 화려한 시각 효과와 웅대한 스토리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판타지 매니아라면 반드시 사전 등록에 참여하셔서 한 발 빨리 게임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어니스트 천공의 원정대
어니스트 천공의 원정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