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바코드 풋볼러에 인텔과 공동 프로모션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사이버드(대표 호리 카즈토모 로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모바일게임 바코드 풋볼러에 인텔과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를 통해 조이시티는 오는 3월 3일까지 바코드 풋볼러에 접속하는 게이머 모두에게 '인텔 정품 CPU 캐릭터'를 지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 제작된 ‘인텔 정품 CPU 캐릭터'는 바코드 인식을 통해 획득 가능한 캐릭터 중 최고 능력치를 자랑한다.

또 내달 31일까지 인텔 공인 대리점 ‘컴퓨존’의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입력할 시 ‘인텔 유니폼’과 ‘컴퓨존 유니폼’, ‘컴퓨존 엠블렘’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텔이 지원하는 '인텔배 대표전'도 진행된다. 대표전 우승자에게는 인텔 정품 CPU가 탑재된 ‘고사양 조립 PC’를 증정할 뿐만 아니라 ‘3년 무상 애프터서비스’와 ‘셀프 PC 케어 서비스’ 등 인텔 공인 대리점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조이시티 일본사업부 배준석 부장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이 남성 유저층이 풍부한 ’바코드 풋볼러’와 ‘인텔’이 함께 윈윈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바코드 풋볼러’에 접속하셔서 ‘인텔’ 캐릭터를 꼭 수령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바코드 풋볼러
바코드 풋볼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