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정령의 날개 다운로드 100만 돌파 기념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슈팅 모바일게임 정령의 날개 for Kakao(이하 정령의 날개)의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먼저, 100만 명의 게이머가 기록 경쟁을 펼칠 수 있도록 그룹 랭킹전 모드인 '리그전'을 도입한다. '리그전'은 게이머 랭킹에 따라 비기너, 챌린지, 마스터, 그랜드 리그로 나뉘며, 리그별 순위에 따라 정령석, 현자의 돌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는 모드다.

이와 함께 빛 속성의 신규 정령 '볼티즈'가 추가됐다. '볼티즈'는 아름다운 여신 모습의 일러스트가 특징으로 전기 구체를 발사해 화면의 적을 감전시키는 공격을 구사한다.

한편, 조이시티는 오는 3월 3일까지 일일 정령을 사용해 게임을 한 판 이상 플레이한 이들에게 매일 정령석 1개를 지급하고, 신규 정령 '볼티즈'의 소환 확률과 공격력을 강화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또, 그룹 랭킹 '리그전'에서 각 리그 1위를 차지한 게이머에게 플레이스테이션4를 선물로 증정하고, 각 리그 상위 1,000명에게 뱅앤울룹슨 A8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이번 주말 정령의 날개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니 게이머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정령의 날개 이벤트
정령의 날개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