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대전 액션 '가디언스 리그'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스노우 패밀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 '가디언스 리그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가디언스 리그'는 캐릭터를 조종해 전투를 펼치면서 상대 진영을 점령해야 하는 AOS 방식의 재미를 녹여낸 색다른 대전 액션 게임으로 누구든지 통쾌한 전투의 묘미를 만끽 할 수 있도록 쉽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 즐길 수 있으며 친구와 실시간으로 협동 혹은 경쟁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쉴 틈 없는 액션을 즐기며 스테이지를 격파해 나가는 '싱글 플레이'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출시일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 전화 번호를 등록해 다운로드를 예약한 이용자들 중 4만 명에게 '가디언스 리그'는 물론 '몬스터 길들이기', '마구마구2014', '모두의마블' 등 인기 넷마블 모바일 게임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가디언스 리그'는 3월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가디언스 리그'는 한계가 없는 대전 액션 게임을 표방하는 만큼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와 수백 가지의 장비 아이템 등 풍성한 재미 요소를 갖추고 있다"며 "'몬스터 길들이기'로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본격화한 넷마블이 '가디언스 리그'를 통해 대전 액션 장르에서도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디언스 리그' 사전 등록 페이지(mobile.netmarble.net/_event/mobile/2013/1209)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디언스 리그 대표 이미지
가디언스 리그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