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24일 용산서 행사..특별 할인판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kr)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의 차기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의 공식 출시 행사가 오는 24일 저녁 8시,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내 이벤트 파크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당일 행사 현장을 방문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영혼을 거두는 자 일반판 패키지(37,000원)를 특별 할인된 가격인 29,0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영혼을 거두는 자는 오는 25일 전세계적으로 공식 출시된다.

디아블로3 한정판 이미지
디아블로3 한정판 이미지
소장판에 대한 이슈도 있다. 지난 13일 옥션에서 소장판을 구매한 예약 구매자 중 현장 수령을 선택한 1천 명이 이날 물품을 수령하게 될 예정이며, 이들 예약 구매자 외에도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를 함께 하고 싶은 팬들 및 현장에서 출시 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일반판 패키지를 미리 구매해 서버 오픈과 동시에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 역시 참여 가능하다.

이번 공식 행사는 8시에 시작될 예정이며, 8시 전 미리 행사장을 방문한 이들을 대상으로 퀴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블리자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다. 소장판 수령 및 일반판 패키지 판매는 공식 행사가 종료되는 9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또한 소장판 수령을 위해 현장을 방문한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의 기회도 마련, 현장 1, 2, 3호 수령자(당일 행사 현장 도착기준)는 각각 LG탭북(1호), BOSE 블루투스 스피커(2호), LG 파노라마 모니터(3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각 100번째 수령자(100번, 200번, 300번 ~ 1,000번까지)에게는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III 마우스 및 헤드셋을 증정하며 현장 추첨을 통해 디아블로 대형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는 모험 모드, 아이템 외형 변화 및 강화를 위한 점술사 등 콘텐츠를 추가한 것은 물론 단거리 및 중거리 싸움에 특화된 새로운 영웅 성전사, 최종 보스 말티엘, 새로운 탐험 지역인 5막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kr.battle.net/d3/ko/reaper-of-souls/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