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즐 삼국 for Kakao'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트라이톤소프트(대표 전홍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퍼즐 RPG '퍼즐 삼국 for Kakao'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로 게이머들은 '퍼즐 삼국 for Kakao'를 네이버 ID로 쉽게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에게는 게임 아이템 할인쿠폰 및 네이버 앱스토어 이용권을 비롯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S급 장수카드 1장과 '용옥(게임머니)' 200개 등 다양한 보상도 지급된다.
특히 기존 이용자들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퍼즐 삼국 for Kakao'를 내려 받아 설치해도 모든 데이터가 연동되며, 동일한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퍼즐 삼국 for Kakao'는 총 6백 여종의 '장수카드'를 모아 전투를 펼치는 RPG로, 퍼즐 플레이와 카드 배틀 요소는 물론 던전을 정복하며 레벨경쟁을 할 수 있는 PvE, 다른 게이머의 부대와 전투를 벌이는 PvP 등 풍성한 콘텐츠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삼국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pzsam.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