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달과 그림자 for Kakao'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달과 그림자 for Kakao'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달과 그림자 for Kakao'는 스와이프 조작을 통해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아케이드 액션 게임으로, 한국적인 색채와 감성을 게임에 그대로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조이시티는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장비티켓' 5장을 증정하고, 매일 '엽전(게임머니)' 500냥씩을 선물한다. '월영석(게임캐시)'을 처음 구매한 게이머에게는 구매 수량만큼의 '월영석(게임캐시)'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달과 그림자 for Kakao'를 선보이고 싶은 마음에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며 "한국적인 정서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달과 그림자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달과 그림자 for Kakao' 홈페이지(http://moon.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달과그림자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조이시티 달과그림자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