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발차기공주 돌격대', 신규 스페셜 보스 스테이지 업데이트

조영준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오는 25일까지 만우절 이벤트 3탄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22일까지 만우절 기념 이벤트 3탄으로 초코 원피스 등 한정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 스테이지 ‘초코와 사랑의 섬’ 이 등장하며, 우정 슬롯에서 발렌타인 한정 드레스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는 신규 스페셜 보스 스테이지인 ‘삼위일체 쟈쟈쟈’가 한정 오픈된다.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초레어 5성 아이템 등, 한정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퍼펙트 클리어 보너스로 프리미엄 티켓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오는 18일 10:59까지 ‘골드 러쉬 기간’으로 모든 스테이지와 보물선에 빅왕관과 레어몬스터 코인이 20배 증가하게 되고, 황금상자의 드롭율이 2배로 높아지며, 오는 4월 18일 11:00부터 25일 7:59까지는 황금상자의 드롭율이 2배, 빅왕관 100%인 ‘멤버 러쉬’ 스테이지와 환상의 드레스를 획득할 수 있는 요일 스테이지에서 보스 난입률이 100%가 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발차기공주 돌격대’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네오싸이언은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차기공주 돌격대' 홈페이지(punt.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차기공주 돌격대

: 네오싸이언 발차기공주돌격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