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진삼국대전'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게임 '진삼국대전'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진삼국대전'은 중국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뛰어난 그래픽에 국내 성우들이 100% 더빙 작업을 완료해 게임 내 스킬 발동시 음성이 같이 나와 실감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며, 삼국 시대 무장과 함께 김유신, 이순신, 계백, 황진이 등 한국 무장들이 등장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쿤룬코리아는 '진삼국대전'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2주 동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진삼국대전'을 다운 받기만 해도 게임 아이템 3천원 할인 쿠폰이 전원 지급되며, 선착순 3만명에게는 1천원 쿠폰이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진삼국대전'을 다운 받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공손찬' 카드와 은동전, 군령 등으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도 선물된다.

이 밖에도 '진삼국대전'을 플레이 한 후, 네이버 앱스토어에 게임 리뷰를 남긴 다음 그것을 인증하는 사진이나 스크린샷을 쿤룬코리아 마케팅 이메일(marketing@koramgame.co.kr)로 보내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한국 무장 카드 게임 아이템과 함께 순금으로 제작한 실물 한국 무장 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삼국대전' 이벤트 페이지(http://2url.kr/ak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대전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진삼국대전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