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살벌한 외계인과 제과점을 운영하는 SNG '쿠쿠행성' 출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블루플레이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SNG '쿠쿠행성'을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쿠쿠행성'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인크로스가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사업'의 다섯 번째 선정작으로, 제과점과 외계행성을 모티브로 한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이다.
'쿠쿠행성'은 천상계, 지상계, 지하계 총 3개의 행성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행성 구매 순서에 따라 캐릭터 이미지가 달라지게 함으로써 게임 진행의 차별성을 부여했다.
'쿠쿠행성'은 종족 별 다양한 캐릭터를 입양해 총 62종의 콜렉션을 모을 수 있고, 표정∙헤어∙의상∙신체변화 및 적용 아이템을 통한 나만의 캐릭터를 창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건물, 울타리, 자연물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자신만의 쿠쿠행성을 꾸미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인크로스 콘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쿠쿠행성'은 여성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3D 그래픽으로 완성시킨 게임"이라며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게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와 5천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