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프리스톤테일'에 5월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프리스톤테일'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5월 가정 愛달' 이벤트는 오늘부터 내달 15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획득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VIP 행운의 주인은?' 이벤트가 실시된다.

게임 접속 시 10포인트, 3시간 게임 이용 시 20포인트, 3,000캐시 구매 시 20포인트가 획득된다. 해당 포인트를 사용하게 되면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지급 받게 되고, 희귀한 확률로 'VIP 이용권'을 얻을 수 있다. 'VIP 이용권'을 획득한 게이머는 'VIP룸'에 입장할 수 있으며, 에이징 스톤, 제라, 영광의 상자, 방어구 상자 등 여러 아이템들을 랜덤하게 손에 넣을 수 있다.

5월 한 달 간 '사랑의 배터리를 충전'하는 30일간의 출석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1일 1회 1시간 플레이를 진행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해당 일차에 맞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GM군단이 선사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벤트 종료 후(5월 15일 이후) 'VIP 이용권'을 획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엣지 오브 투모로우'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프리스톤테일 5월 이벤트 이미지
프리스톤테일 5월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