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최고 레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의 체ㄱ로 레벨 아이템과 콘텐츠 개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각 스테이지 별로 보상을 차별화하고, 매력적인 만 레벨 아이템을 대거 추가해 게이머들에게 확실한 목표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 내용이다. 이를 위해 스테이지 드랍 뿐 아니라 제조나 교환을 통해서도 좋은 장비를 얻을 수 있도록 아이템 획득 방식이 다양화되고, 특별한 옵션을 가진 만 레벨 아이템들이 등장했다.
먼저 일정 능력치에 특화된 세트 아이템 4종이 추가되어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세트 아이템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신규 희귀, 전설 등급 아이템에는 특정 무기 착용 시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마스터리 옵션'이 부여되었으며, 토벌 유니크 아이템에는 특정 종족의 몬스터에게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옵션이 추가됐다.
외전 유니크 아이템은 최강 난이도에 걸맞는 최고의 능력치를 가지게 된다. 다양한 아이템 중 자신의 특성에 맞는 아이템을 골라 획득하고, 장착할 수 있어 개성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만 레벨 스테이지의 입장 제한 조건이 완화돼, 기존에는 일정 에테르포스 수치에 따라 입장이 제한되었던 토벌, 외전 스테이지를 만 레벨 달성 후 바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토벌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의 능력치가 조정되었으며, 상급 몬스터가 사용하는 버프 효과도 개선됐다.
이와 함께 스테이지 플레이 중 강력한 라이벌이 출현하는 '난입' 발생 확률과 난이도도 조정되어 보상으로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확률도 높아졌다.
한편 '크리티카'는 홈페이지 G.O 통신을 통해 신규 지역으로 추정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이에 대한 정보를 점차 공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