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 캐릭터 이름 짓기 이벤트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의 출시에 앞서 신규 할배 캐릭터 의 영상을 공개하고 캐릭터 이름 짓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영상공개와 이벤트 진행은 모두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며, 이벤트 참여기간은 5월 1일부터 11일까지다.

꽃보다 할배
꽃보다 할배

게이머들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해 신규 할배 캐릭터의 영상을 확인한 후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드래곤플라이 측은 이름을 지어준 게이머들 중 10명을 추첨해 귀여운 '퍼비 인형'을 지급할 계획이며며 당첨자 발표일은 5월 16일 금요일이다. 응모된 이름은 향후 게임에서 실재 캐릭터명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윤기찬 팀장은 "방송에서 보여지는 할배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캐릭터 공개 영상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애정이 가득 담긴 센스 넘치는 이름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은 지난 4월10일 시작한 사전등록 이벤트에 일주일 동안 5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하는 등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공식 홈페이지(http://www.dfl.co.kr/event/1404/H4Game.aspx)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4game)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