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진삼국대전'에 5월 맞아 감사 이벤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진삼국대전'에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진삼국대전'은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국내 성우들이 100% 더빙 작업을 완료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며, 삼국시대 무장들과 함께 김유신, 이순신, 황진이 등 한국 무장 캐릭터도 제공해 국내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쿤룬코리아는 금일부터 5월 27일까지 감사 이벤트(http://me2.do/Gn2aSh5D)를 실시한다.

먼저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zinsamkook)에서는 누구나 쉽게 풀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공지글에 댓글로 퀴즈에 대한 정답과 함께 소속 서버명, 게임 ID, 닉네임을 남기는 모든 게어머들에게 무장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퀴즈 이벤트 참가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무장 카드를 제공한다.

이어 '진삼국대전'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zinsam)에서는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빕스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가 2천 개가 넘을 시 '진삼국대전'을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은동전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은 주변에 '진삼국대전'의 감사 이벤트를 알리는 이벤트로, 이벤트 페이지(http://me2.do/Gn2aSh5D)를 통해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내면 '진삼국대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코드가 발송된다. 내가 보낸 아이템코드를 친구들이 실제로 사용할 경우, 사용한 인원수에 따라 은동전과 금동전, 빕스 2인 식사권 등 경품이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삼국대전' 이벤트 페이지(http://me2.do/Gn2aSh5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대전 이벤트 이미지
진삼국대전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