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스튜디오, '테라' 잇는 차세대 게임 개발자 모집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 / 이하 블루홀)는 자사의 2014년 하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블루홀은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 번째 인턴사원 모집을 한다. 매년 능력 있는 인재들을 발굴하고 핵심 인력으로 성장시켜 채용하고 있다.

이 회사는 프로그래머(서버, 클라이언트) 부문과 테크니컬 아트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컴퓨터 공학 또는 미술 관련학과 3,4학년 재학생 또는 대학원생이며, 5월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블루홀 홈페이지(www.bluehole.net)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 지원할 수 있다.

인턴사원은 서류심사, 역량 및 인성 인터뷰를 통해 선발될 예정이다. 또한 6월 30일부터 8월 8일까지 총 6주간 실무 중심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료하게 되며, 평가에 따라 채용 시 우대된다.

블루홀 김강석 대표는 "전문가로서 역량을 키우기 위해서는 다양한 노하우를 쌓아온 회사와 함께 문제를 풀어나갈 선배가 필요하다"라며 "블루홀은 함께 성장할 의지가 있는 회사로 한 차원 앞선 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진 젊은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홀의 테라는 현재 한국, 일본, 미국, 유럽, 대만 등 국내외 시장에서 서비스 중이며 조만간 중국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

블루홀 하계 인턴십 모집
블루홀 하계 인턴십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