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미루(M.I.L.U), 신규지역 '신비한 숲' 추가

조광민

그레이트풀데이즈는 지난 7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미루미루(M.I.L.U.)'온라인에 신규 지역 신비한 숲을 추가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국과 일본의 게이머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해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게임이다.

이번 신규 맵은 불가사의한 숲를 테마로한 지역으로 넓게 펼쳐진 숲과 아름다운 동식물이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비의 숲'을 배경으로 업데이트 된 신규 지역은 기존 게이머들의 게임 내 활동 영역을 넓힘으로써 미루의 즐거움을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와 함께 신규 맵 관련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비한 숲'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비한 나무, 플라밍고, 숲 속의 토끼를 테마로 하는 아이템이 추가됐다. 해당 아이템은 게임 내의 낚시 시스템과 채집 시스템을 이용하여 획득 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을 이용해 나만의 컬렉션을 완성하여 하우스 가구를 만들 수도 있다.

그레이트풀데이즈의 석웅지 팀장은 "동화 속 여행, 그 첫번째인 '신비한 숲'의 등장은 미루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즐기는 많은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며 "'신비한 숲'의 등장을 시작으로 미루에 다양한 동화 속 세계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온라인 신비의 숲 업데이트 이미지

: 미루온라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