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의 신작 매드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성황리 종료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바른손이앤에이(대표 박진홍)의 자회사 니트로젠(대표 이장욱)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매드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휴먼을 포함한 2개의 종족, 고스트, 에스퍼 등 모든 클래스가 공개됐으며, 레벨 40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음은 물론, PVP, 인스턴스 전장, 배틀필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많은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자원 쟁탈전 그리고 각종 탈 것을 타고 전투를 즐기는 시스템 등에 대해 만족도를 나타냈으며,자유게시판에서는 비공개 테스트을 하면서 느꼈던 게임의 요구 사항, 불만사항,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였다.

플레이위드 역시 아이템 및 경험치 지원 그리고 GM들이 1:1문의를 실시간 대응하는 등 게이머들의 불편 사항을 해소하기 위한 노력을 다했으며, 주말마다 실시간 피자 배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플레이위드의 박정현 본부장은 “매드온라인의 이번 테스트는 서비스의 안정성 테스트와 함께 게이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을 목표로 진행됐다” 면서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의견과 개선 사항을 수렴해 게임에 적극 반영해 즐겁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매드 온라인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드온라인 홈페이지( www.mad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드온라인 이미지
매드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