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영웅의 길', 길티 드래곤과 연계 이벤트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네트워크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영웅의 길’(이하 영웅의 길)과 퍼니글루(대표 백창흠)에서 서비스 중인 ‘길티드래곤’의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연계 이벤트에서는 ‘영웅의 길’과 ‘길티드래곤’의 계정을 가진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0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두 게임의 아이템을 모두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영웅의 길’과 ‘길티드래곤’의 계정을 모두 소지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길티드래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소환 티켓 1장’과 ‘영웅의 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왕포링 1개와 1~2등급 랜덤 용병상자 1개’가 지급된다.

또한, 각 게임의 레벨을 10씩 달성하게 되면 ‘길티드래곤’의 ‘프리미엄 소환 티켓 2장’과 ‘영웅의 길’의 ‘금괴 1개, 3~4등급 랜덤 용병상자 1개, 엔젤링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eocyon.com/promo/2014/06ROVG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길티 드래곤 연계 이벤트
라그나로크 길티 드래곤 연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