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카트라이더에 '트랜스포머' 온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오는 26일 로봇 카트 바디 '트랜스포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영화예매권'과 '넥슨캐시'를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카트라이더'에 추가되는 '트랜스포머'는 미국 완구업체 하스브로의 '트랜스포머'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제휴 콘텐츠로, 넥슨은 원작의 콘셉트를 살려 주행 중 로봇과 자동차의 모습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신개념 카트 바디를 선보인다.

넥슨은 '트랜스포머'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m)의 '오토봇'과 '디셉티콘' 선호도 투표 참여자 전원에게 업데이트 후 사용 가능한 '옵티머스 프라임' 또는 '갈바트론' 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소식을 '블로그', 'SNS' 등에 게재하고, 게시물 주소를 카트라이더 홈페이지 내 '베스트 전파왕' 이벤트 페이지에 남긴 게이머 중 추첨해 '영화예매권'과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한편, 카트라이더는 전국민의 3분의 1인 1,800만 명이 즐기는 국민 레이싱 게임으로, 서비스 초창기 최고 동시접속자수 22만 명을 기록하는 등 레이싱 게임으로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겼다. 현재 한국 외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인기리에 서비스되며 전세계 2억 7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 중이다.

'트랜스포머'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 트랜스포머 업데이트
카트라이더 트랜스포머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