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4천만원 HEL 서든어택, Expo와 핑투 첫 승리 차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가 '헝그리앱TV e스포츠 리그'(이하 HEL) 출범을 알리고, '피파온라인3' 및 '서든어택' 리그를 진행 중이다.

7월 22일에는 총상금 4천만원 규모의 '서든어택' 리그의 첫 방송이 진행되었다. 특히 성승헌 캐스터와 온상민, 임준영 해설 등 FPS 전문 중계진이 함께해 '서든어택'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HEL 서든어택' 리그에는 ESU, Expo, 핑투, 1st-generation, invasion, X-factor, LETSBE.F, introspection 등 총 8팀이 참가하며, 4팀씩 2개조로 나뉘어 조별 풀 리그로 진행된다.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8강전은 3전 2선승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후반 5라운드씩 총 10라운드 중 6라운드 선취팀이 세트 승리, 총 2세트 선취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이후 4강전은 3전 2선승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망의 결승전은 5전 3선승제로 진행되어 '제 1회 HEL 서든어택' 리그의 최강자를 가릴 예정이다.

7월 22일 진행된 'HEL 서든어택' 첫 방송에서는 A그룹의 ESU와 Expo가 격돌해 Expo가 첫 승을 먼저 올렸으며, B그룹 핑투와 1st-generation의 대결에서는 핑투가 첫 승을 챙기며 4강을 향한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다.

'HEL 서든어택' 리그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연습의 용이함 확보를 위해 서든어택 공식 리그 맵 사용하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 A그룹 승리팀 Expo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 B그룹 승리팀 핑투

헝그리앱 TV 이미지
헝그리앱 TV 이미지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