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MMORPG '에오스', 여름방학 맞이 4주간 특급 이벤트 진행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MMORPG) '에오스'에서 오는 8월21일까지 4주간 인게임 이벤트 진행가 진행되고 신규 코스튬인 '수영복'이 출시된다.

eos
eos

먼저 '가자! 가오리섬으로!'라고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맵인 가오리섬과 수박섬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미니게임과 퀘스트, 물폭탄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는 것으로, 게이머들이 이벤트 지역에서 주어지는 여러 미션들을 달성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게이머는 미션을 통해 '가오리섬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주화를 모아 특별한 펫인 '코코넛게'와 소울 주문서, 태초의 정수, 그리고 봉인의 크리스탈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매 정시마다 가오리섬에 있는 NPC를 통해 수박섬에 입장할 수 있으며, 시원한 물폭탄 전투도 즐길 수 있다.

NHN블랙픽 측은 여름 이벤트라는 행사 취지에 맞게 신규 코스튬인 '수영복'의 판매도 개시했다. 이는 각 캐릭터의 매력에 맞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특수 제작, 캐릭터 고유의 개성은 물론 시원한 여름 컨셉에 부합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외에도 '에오스'에서는 오는 8월24일까지 PC방에서 하루에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매일매일 신규 탈 것인 물범과 바니걸 코스튬, 매직램프는 물론 강화용 소모품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중이다.

한편, PVP의 진정한 실력자를 가리는 ‘에오스 최강자전’의 대진표가 오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용자들이 학수고대하던 무한 던전 7단계 역시 새롭게 업데이트되어 보다 흥미진진한 <에오스>를 기대할 수 있다.

'에오스'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