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매' 트레이닝 시스템 추가 및 홈런레이스 이벤트 진행

컴투스078340에서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에서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가 트레이닝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전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홈런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컴투스
컴투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트레이닝 시스템은 게임 내 선수가 가지고 있는 5가지 스탯 중 하나의 능력치를 감소시키면서 그만큼 다른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시스템으로 선수 별로 최대 2번 진행이 가능하다. 게이머가 직접 감소시킬 능력치를 결정할 수도 있어 선수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트레이닝 시스템에서 또 한가지 눈에 띄는 점은 트레이닝을 진행하거나 트레이닝 한 내용을 초기화 시킬 때도 모두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게임 머니인 AP를 쓰게 한 점이다. 유료 게임 머니인 캐시를 쓰지 않고도 선수의 능력치를 조절할 수 있어 컴투스 측은 선수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컴투스 프로야구 매니저
컴투스 프로야구 매니저

이와 함께 '컴프매'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을 동군과 서군으로 나눠, 7월 30일부터 8월 7일까지 총 9일 동안 홈런레이스를 펼치는 홈런레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동군과 서군 유저들의 홈런 개수 합계를 비교해 승패를 결정하고, 승리팀과 패한팀 모두에게 각각 선물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리그 누적 홈런 개수에 따라 몬스터 선수 획득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