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몬스터 육성과 전투 즐기는 '레전드오브몬스터즈' 출시

(주)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중국의 킹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SNRPG '레전드오브몬스터즈 for Kakao'(이하 레오몬)를 최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레오몬'은 왕국 건설과 몬스터 육성 및 수집을 중심으로 전투를 펼치는 SNRPG 장르의 게임으로, 게이머는 다양한 건물과 농장을 늘려가며 나만의 왕국을 꾸며갈 수 있으며, 수십 여종의 몬스터를 수집, 양육 및 강화하는 RPG의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레전드오브몬스터
레전드오브몬스터

특히 몬스터들이 레벨업 시 더 높은 전투 능력은 물론 매번 더 화려한 외양으로 발전할 뿐만 아니라 몬스터 강화와 합성 기능을 통해 다양한 모습으로 변형시킬 수 있어 몬스터 컬렉션을 만들어나갈 수 있고 물,불, 바람, 얼음 등 10가지 속성에 맞춘 서식지 등 게이머가 전략적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파티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SNG를 선호하는 여성 이용자부터 RPG를 좋아하는 남성 이용자까지 취향과 성별에 관계없이 넓은 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레오몬'의 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첫 결제 시 30% 추가 캐시와 함께 팬더 몬스터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20레벨에 달성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오몬'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legendofmonster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