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PSN 카드' 3종 제휴 판매 개시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국내 최초로 'PSN 카드'를 제휴 판매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그 동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PSN 카드를 아이템베이의 마일리지와 적립금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총 3종(1만 원권, 3만 원권, 5만 원권)의 카드를 구입할 수 있어 게이머의 접근성을 높였다.

아울러 아이템베이는 이번 제휴를 기념하여 금일일부터 오는 9월 19일까지 약 3달에 걸쳐 'PSN 카드 국내 최초 제휴기념 Big 3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PSN 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 원권 구입자들은 'PS Plus 1개 월권'(50명)을, 3만 원권 구입자는 'PS 비타 신형 한정판'(2명)을, 5만 원권 구입자는 PS4 (1명)가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에 대한 즐거운 추억 또는 기대감을 댓글로 달아준 게이머와, SNS로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아이템베이 적립금 총 50만 원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이템베이의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국내 최초로 'PSN 카드' 판매처로 업무 제휴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제휴를 통하여 많은 콘솔 게이머들이 편리한 엔터테인먼트 생활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지속적인 사업 다각화를 통하여 온라인과 모바일 뿐만 아니라 콘솔 게이머까지 아이템베이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http://www.itemb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PSN 카드 판매
아이템베이 PSN 카드 판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