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에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가렌총사, 풍월주, 쥴리, 헤카테 등 7성 캐릭터 7종, 신규 모험지역 늪지대, 코스튬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새롭게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7성 캐릭터의 경우 기존 6성에서 화려한 외형과 강력한 능력치를 부여해 새롭게 탄생한 캐릭터를 비롯해 어둠의 여신 헤카테가 새로이 추가되면서 총 39종으로 확장됐다.

신규 모험지역 늪지대는 지난 신세계 업데이트 때 첫 공개한 개척지의 다음단계로 어려워진 난이도만큼 보다 높은 등급의 몬스터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제공한다.

또 새로운 의상을 캐릭터에 적용해 외형의 변화를 주는 코스튬 시스템은 7성 캐릭터에 수영복, 교복 등 1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입힐 수 있어 색다른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연출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넷마블은 출석 및 친구 초대만으로도 6성 몬스터, 5성 몬스터뽑기권, 수정 50개, 5만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즐길거리가 대폭 추가된 이번 업데이트에 이어 비비안 서버 경험치 추가 이벤트 등 초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며, "또 올 여름 이용자들의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릴 특급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몬스터 길들이기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길들이기 여름방학 맞이 업데이트
몬스터길들이기 여름방학 맞이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