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RPG '신기행 for Kakao', 5.5버전 '천관의 전장' 업데이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신기행 for Kakao'에 5.5버전 '천관의 전장'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선맹신수, 현옥백마, 비승 시스템, 법보 코스튬, 팀·선맹 음성 기능 추가와 함께 천관 층수 증가 및 난이도 하강, 칠성변신 자동사냥 인입, 직업 천부효과 및 스킬 조정 등이 다양한 부분에서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먼저, '선맹신수'의 경우 선맹(길드) 전원이 참여할 수 있는 전투 콘텐츠로, 난이도가 높아 높은 레벨의 선맹이나 상위 랭크에 오른 팀으로 도전할 수 있다. '현옥백마'는 던전과 천관을 도전한 후, 감정 및 상감을 통해 공격력, 관통력, 저항력, 방어력 속성을 증가시키는 현옥을 획득할 수 있어 캐릭터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추가된 '비승 시스템'은 최고 상한 레벨(76레벨)을 달성한 후, 던전 및 사냥에서 획득된 경험치를 캐릭터 속성으로 전환시키는 시스템으로, 매 단계 비승에 필요한 경험치 획득 완료 후 다음 단계로 진입할 수 있다.

시스템 추가와 더불어 천관 난이도 하강과 동시에, 원 9단계의 난이도를 총 15단계로 변경 예정이며, 직업 천부 및 스킬 조정도 함께 진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아기자기하지만 강력한 전투를 맛볼 수 있는 신기행만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신기행 업데이트 이미지
신기행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