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앱스토어, 독립 개발자 지원 본격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네이버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가 독립 개발자를 위해 본격적인 지원에 나섰다.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 앱스토어는 숨은 보석 게임 알리기와 독립 개발자 지원을 목표로 별도의 섹션을 마련, 홍보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개발사에는 네이버 모바일 메인 페이지, 네이버 앱스토어 메인, 네이버 앱스토어 브랜드 웹툰 등을 통해 홍보를 지원하고, 네이버 앱스토어 이용자에게는 게임 설치에 따른 할인 쿠폰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에 네이버 앱스토어 관계자는 "좋은 콘텐츠를 네이버 사용자에게 소개하는 것을 업으로 삼고 있는 만큼 도움이 필요한 언제든지 연락을 주십시오"라고 전했다.

현재 네이버 앱스토어에는 '독립 개발자의 특별한 게임들'이라는 타이틀로 용사는 진행중과 대리의 전설을 비롯한 64개의 게임이 등록되어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