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삼국지 웹게임 '삼국야망', 전투 특화 서버 임전무퇴 오픈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삼국야망'(http://3ya.daum.net)의 전투 특화 서버 '임전무퇴'를 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임전무퇴 서버에서는 성장에 필요한 자원 및 경험치 등을 획득하기 쉽기 때문에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더욱 치열한 경쟁을 펼칠 수 있다. 또한, PvP 보상을 강화해 국가전 포상을 기존 서버보다 2배 정도 상향시켰으며, 유물을 약탈하는 침략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했다. 레벨업 보상도 상향돼, 레벨 구간마다 버프상자, 6성~9성 장수 등용서, 보석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게임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8월 13일부터 9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우선 최강 군단 도전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임전무퇴 서버에서 군단 모집, 군단레벨 달성, 군단진영전을 진행하는 회원에게 장수 패키지와 철전을 증정한다.
또한, 임전무퇴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신규 게이머 풀 패키지를 지원한다. 패키지에는 게이머 지원 패키지를 비롯 철전 보따리, 풍족한 은전상자, 재야 고순 등용서 등이 포함돼 있다. 이 외에도 5레벨부터 60레벨까지 5레벨 단위로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며, 60레벨을 달성하면 9성 장수가 지급된다. 삼야 비무대회도 4주에 걸쳐 진행돼, 순위에 따라 다음 캐쉬를 증정할 예정이다.
'삼국야망'은 게이머가 실시간으로 전략전술을 세울 수 있는 고퀄리티 삼국지 웹게임이다. 다른 웹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호쾌한 타격감이 전투의 묘미를 최대한 높였으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육성, 강화를 통해 더욱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야망' 홈페이지(http://3ya.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