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라도, 다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 선보인다

아이앰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 중인 웹게임 수라도에 다섯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를 선보인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수라도에는 99레벨 및 109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이 입장할 수 있는 곤륜산과 흑수유적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신규 파티 던전 와호장룡(70레벨 이상)과 돼지달리기(45레벨 이상)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숨겨진 속성을 찾고 신규 스킬 향상을 할 수 있는 '분신 시스템'을 비롯해 더욱 강력해진 용병 및 110레벨의 보스 등을 추가해 난이도 향상에 따른 편의사항도 높였다.

한편, 아이앰아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24일까지 신규 10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및 레벨업을 하는 이들에게 5천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레벨에 따라 가방확장권, 보석, 장비, 탈것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서버의 레벨 및 전투력, 탈것 등의 상위 랭커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과 금화, 게임 내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라도 홈페이지(http://surado.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라도
수라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