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의 테스트 서버에서 'Season X: Part1' 미리 즐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뮤 온라인에 테스트 서버를 열고 'Season X: Part1'의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웹젠은 지난 19일, 뮤 온라인에 업데이트 예정인 'Season X: Part1'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테스트 서버를 추가했다. 테스트 서버에서는 뮤 온라인의 8번째 신규 캐릭터 그로우랜서와 배틀코어 서버 '시련의 광장' 리뉴얼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뮤 온라인의 테스트 서버는 게임 홈페이지 내 자료실의 테스트 서버 항목에서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면 이용할 수 있다. 웹젠은 테스트 서버를 통해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보완작업을 거쳐 정식서버에 적용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 그로우랜서는 힘/민첩의 스탯 배분을 통해 스킬 사용 시 높은 확률로 치명타 공격을 할 수 있으며 다른 캐릭터에 비해 속성공격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파티 전용 스킬과 상대의 AG를 일정 확률로 감소시키는 PvP 전용 스킬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웹젠은 기존 배틀코어 서버 ‘시련의 광장 - 최강자전’을 리뉴얼해 하나의 계정으로 일반 서버와 배틀코어 서버 동시 접속이 가능하게 했으며, 참여 및 최후 생존에 따라 참여자 전원에게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고 참여 인원 및 최종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하는 경험치 또한 상향 조정했다.

이외에도 마스터 레벨을 350에서 370레벨까지 상향하고, 마스터 스킬 등급이 증가 할 때마다 소모 마나와 소모 AG도 일정량씩 증가하도록 조정한 것도 이번 업데이트의 특징이다.

더불어, 게임 내 모든 클래스에 ‘방패 막기’, ‘강력한 의지’, ‘수호 방패’ 등의 신규 스킬을 추가 하는 등 모든 클래스의 마스터 스킬과 수치도 보완했다.

웹젠은 에보몬 랭킹 순위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소환! 에보몬 랭킹’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그로우랜서’ 레벨 미션 달성 시 버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도 준비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 http://blue.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 온라인 그로우랜서
뮤 온라인 그로우랜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