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G의 끝판왕 '유희왕 듀얼 제네레이션', 올 가을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하 TCG) '유희황' 모바일 버전(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이 올 가을 출시 될 예정이다.

코나미에서 이번에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하는 게임은 '유희왕 : 듀얼 제네레이션'으로 기존 콘솔 버전을 기반으로 모바일 이식한 것으로 보여지며 계정등록 만으로 누구라도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카드의 종류는 약 6,000종으로 블루 아이즈, 화이트 드래곤은 물론 후속 및 신규 카드가 매주 단위로 추가 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으로 카드배틀 진행이 가능하며 아이패드는 물론 안드로이드 태블릿, 킨들 파이어 등 다른 플랫폼 기기에서도 계정 입력만으로 접속해 즐길 수 있다.

1996년 日 인기 연재 만화에서 시작해 TV애니메이션 시리즈 및 게임으로 미디어 믹스되며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TCG계의 끝판왕 '유희왕', 모바일 게임이라는 카드를 꺼내며 영역을 넓힌 '유희왕'은 어떤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유희왕 듀얼 제네레이션
유희왕 듀얼 제네레이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