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시즌4 '이계의 전쟁' 업데이트 실시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구미호의 시즌4 '구미호: 이계의 전쟁'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각 서버당 최대 1천명까지 접속할 수 있는 통합 전장시스템 '외역'을 추가했다. '외역'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오픈되며, 다양한 PvP(Player vs Player)와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를 통해 경험치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천계-하늘 누각 지역'과 캐릭터 속성을 추가할 수 있는 '의상 자수 시스템' 및 '성물제조' 등을 비롯해 신규 던전 '어둠의 마역', '영웅 바다막사∙무덤', '봉인의 땅' 등 다양한 콘텐츠와 아이템도 추가했다. 선보했다.

클라이언트 기반의 MMORPG 구미호(원제:화피2)는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빠르고 다양한 퀘스트 수행이 가능한 클라이언트 기반의 게임으로 중국 박스오피스 13개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은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2'의 내용 및 세계관을 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미호 홈페이지(http://9me5.gamemania.co.kr/Main/Index?intr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미호 이미지
구미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