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액션RPG '애스커', 1차 CBT 참가자 모집 기념 이벤트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 액션RPG '애스커'에서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 모집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CBT 참가 신청을 한 이용자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아수스 노트북 및 데스크탑, AMD 그래픽카드, 디지털 카메라, 27인치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 중 하나를 증정한다. 아울러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테스트 기간 중 자신이 플레이할 날을 미리 선택하고, 그날 실제 플레이를 하면 10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9월 17일까지 '애스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mang.asker)에 최고의 액션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데스크탑과 AMD 그래픽카드, 스타벅스 상품권 등의 선물을 준다.

여기에 9월 11일까지 매일 오후 5시에 포털 사이트 내 '애스커' 브랜드 검색창의 시크릿 페이지를 클릭하면 CBT 베타키가 나타나고, 이를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CBT 참여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CBT 베타키를 획득할 수 있는 페이스북과 홈페이지 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스커'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애스커 이미지
애스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