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아기토'의 후속작, PS VITA로 출시된다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아기토
파이널 판타지 아기토

지난 5월 출시된 파이널 판타지 아기토(FINAL FANTASY AGITO)의 후속작이 정해졌다. 후속작의 타이틀은 파이널 판타지 아기토 플러스로 정해졌다.

스퀘어에닉스는 파이널 판타지 아기토 플러스를 PS VITA 버전으로 2015년 1월 15일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패키지 형식으로 발매, 특전 코드를 포함한 패키지의 가격은 3,800엔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전작인 파이널 판타지 아기토는 파이널 판타지 최신작이 스마트폰 RPG로 등장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물론 전작은 팬들 사이에 호불호가 갈렸지만, 새로운 플랫폼으로 등장한 파판 시리즈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던 작품이었다.

이번에 등장하는 후속작은 다시 콘솔로 회귀, 전작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파이널판타지 아키토
파이널판타지 아키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