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하라, '불멸의 전사 시즌2' 업데이트 실시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불멸의 전사 시즌2'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불멸의 전사 시즌2'는 신규 시스템이 대거 추가되고, 기존의 6성 영웅을 초월하는 '10인의 소울마스터'가 새롭게 등장해 더욱 풍성해진 전투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롭게 도입되는 '증표 시스템'은 기존의 아이템과 차별화된 희귀 옵션 아이템을 제련해 영웅에게 장착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신규 초월 영웅 소울마스터를 강화시킬 수 있다. 또한, 6성 영웅 진화 시 발생하는 진화 포인트로 원하는 6성 영웅을 자유롭게 선택해 진화시킬 수 있는 '진화 포인트 시스템'이 추가됐다.
아울러 계정 레벨 달성 시 단계 별 보상이 추가적으로 주어지며, 무한의 탑이 131층부터 150층까지 추가된다. 이 밖에도 신규 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튜토리얼을 적용하고 UX를 전면 개편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레드사하라는 이번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총 45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방어형 6성 영웅초대권이 지급되며, 스토리모드 100회 완료 시 치유형 6성 영웅초대권이, 멀티모드인 영지점령전 또는 월드보스전 20회 완료 시 원거리공격형 6성 영웅초대권이 선물된다. 또한, 영웅대전 또는 챔피언스리그 100회 완료 시 근거리공격형 6성 영웅초대권이 각각 지급될 예정이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의 이지훈 대표는 “지속적인 인기를 얻은 시즌1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많은 관심을 모은 만큼,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게임성과 재미요소, 완성도에 만전을 기울였다”라며, “게임을 즐기며 인기 아이템도 지급 받을 수 있는 오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의 전사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148868)에서 확인할 수 있다.